라움아트센터가 10월 마티네 콘서트 아티스트로 '프렌치 재즈' 장르로 인기를 얻고 있는 주빈 트리오(Zubin Trio)를 초대합니다. 더불어 '팬텀싱어2'에 출연해 극찬을 받은 뮤지컬 배우 신명근과 팝페라 가수 임덕수가 함께 참여합니다.


마티네 콘서트


문화가 있는 날인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라움 마티네 콘서트를 선보입니다. 실속 있는 가격의 고품격 공연과 스테이크가 포함된 브런치 뷔페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오감으로 즐기는 문화의 날을 선사합니다.


10월, 마티네 콘서트 테마 '로망스(Romance)'


10월 25일(수) 오전 11시에 진행하는 라움 마티네 콘서트의 주제는 '로망스(Romance)'입니다. 세계적인 음악 거장 히사이시 조의 '인생의 회전목마', 뮤지컬 레미제라블 중 'Stars', 지난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영화 라라랜드의 'City Of Stars' 등 대중에게 친숙한 음악부터 샹송, 팝송 그리고 가요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율에 녹인 레퍼토리를 선보입니다.


마티네 콘서트


이번 마티네 콘서트에서는 샹송과 탱고 그리고 재즈가 결합한 프렌치 재즈라는 장르로 인기를 얻고 있는 주빈 트리오(Zubin Trio)와 함께합니다. 주빈 트리오는 프랑스 몽트뢰이 국립음악원을 수석 졸업한 재즈 피아니스트 엄주빈이 이끄는 프렌치 재즈 밴드로 정통 재즈는 물론 재즈로 편곡한 뮤지컬, 팝페라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아티스트입니다. 특히 샹송이라는 장르를 재즈로 리메이크해 기존의 재즈에서 느끼기 어려운 섬세함과 모던함을 살려 연주합니다.


마티네 콘서트


주빈 트리오 with 임덕수, 신명근


<로망스>에는 또한 팝페라 가수 임덕수, 뮤지컬 배우 신명근이 함께 참여해 더욱 풍성하고 로맨틱한 공연을 선물합니다. 팝페라 가수 임덕수는 국내 최초 팝페라 그룹인 유엔젤보이스에서 리더 겸 음악 감독으로 활동한 바 있습니다. 뮤지컬 배우 신명근은 현재 '팬텀싱어2'에 출연 중으로 왕성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뮤지컬과 영화를 넘나들며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마티네 콘서트


마티네 콘서트 with 가든 브런치 뷔페


라움 마티네 콘서트가 체임버 홀에서 끝난 후 도심 속 가든에서 브런치 뷔페가 이어집니다. 공연의 여흥과 감동을 안은 채 지인들과 두런두런 담소 나누며 즐기는 식사 또한 잊지 못할 추억을 안깁니다. 옷깃 사이로 불어오는 가을바람, 색깔을 달리하는 숲의 정경도 만끽하면서 말이죠.


합리적인 가격에 품격 있는 문화의 날을 보낼 수 있는 라움아트센터의 마티네 콘서트는 인터파크, 예스24 등에서 예매할 수 있습니다. 단체 예약 및 공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라움아트센터로 유선 문의(02-6925-4743, 4744)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티네 콘서트


- 브런치 뷔페 : 3만5천 원
- 패키지 R석 (콘서트+브런치) : 5만5천 원 (1만 원 할인 적용)
- 패키지 S석 (콘서트+브런치) : 4만5천 원 (1만 원 할인 적용)


* 와인, 맥주 탄산음료 등 음료 1잔 무료 제공

* 라움 마티네 콘서트 티켓 소지 시 재관람 할인 20%(패키지 상품에 적용 가능)

* 라움 VIP 문자 소지자 할인 30%(패키지 상품에 적용 가능)


| 티켓 예매 바로 가기 | 인터파크, 예스24


마티네 콘서트


유러피안 감성을 담은 모던 재즈 공연으로 가을의 정취를 담뿍 즐기고 맛있는 브런치와 정겨운 대화로 진정한 휴식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오는 11월 29일(수) 오전 11시에 진행 예정인 마티네 콘서트는 라퓨즈 체임버가 함께해 영화 <라라랜드>의 대표곡을 다채롭게 편곡한 공연을 선보입니다. 11월 마티네 콘서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문화의 향유를 위한 고품격 문화 공감, 소셜베뉴 라움아트센터로 문의 주세요.

☏ 02-538-3366 | 9AM ~ 8PM |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564 (역삼동 680-1)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라움아트센터 라움아트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