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겨울, 라움아트센터에서 스포츠 스타 두 분의 웨딩이 같은 날 펼쳐져 눈길을 끌었습니다. 주인공은 바로 한화 이글스 송은범 야구선수와 FC 서울의 고요한 축구선수의 결혼식이었습니다. 송은범 선수와 고요한 선수는 결혼식 전부터 아름다운 웨딩 화보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예식이 이루어진 날에도 어느 때보다 멋진 모습으로 등장해 두 사람의 웨딩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지인들의 큰 환호를 받았습니다.


송은범


먼저, 한화 이글스 송은범 선수는 웅장하고 고풍스러운 유럽의 고성에 들어선 듯한 감동을 전해주는 캐슬 웨딩 베뉴로 사랑받는 마제스틱 볼룸(2F)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송은범


229평 규모, 6.7m의 층고,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털로 만든 샹들리에가 베르사유 궁전으로 대표되는 ‘바로크 양식’의 웅장함과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주는 마제스틱 볼룸은 라움아트센터의 대표적인 대규모 웨딩 베뉴입니다. 이날 송은범 선수와 아름다운 신부를 위한 웨딩 스타일링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습니다. 경건하고 아름답게 치러진 본식에서는 지인들의 격려와 축하가 이어졌습니다.


송은범


특히, 송은범 선수의 결혼식에는 많은 스포츠 스타들이 자리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월드 스타 류현진 선수를 비롯해 김광현, 이용규, 김태균 선수 등 많은 야구 선수들이 자리해 아낌없는 축하를 건넸습니다. 또 클릭비의 오종혁 씨가 축가를, 슈퍼주니어 강인 씨가 사회를 맡아 어느 때보다 훈훈한 분위기 속에 멋진 웨딩이 펼쳐졌습니다.


송은범


한편, FC 서울 고요한 선수의 웨딩은 아름답고 성스러운 분위기의 체임버 홀(4F)에서 진행됐습니다. 9.5m의 높은 천장에서 쏟아져 내리는 자연 채광, 소리의 울림까지 음향적 설계로 이루어진 체임버 홀은 유럽의 유서 깊은 대성당을 옮겨 놓은 듯한 고귀함과 성스러운 분위기로 감동을 자아내는 베뉴입니다. 또 이국적인 소규모 채플 웨딩을 꿈꾸는 예비 신랑 신부가 선호하는 웨딩 장소이기도 합니다.


고요한


어느 때보다 늠름한 모습으로 하객을 맞고 있는 고요한 선수. 4F 로비에는 결혼을 축하하러 온 축구계 인사들로 붐볐습니다. FC 서울 최용수 감독과 박주영 선수를 비롯해 많은 지인이 참석해 한마음 한뜻으로 고요한 선수와 아름다운 신부를 축복했습니다.


고요한


라움아트센터에서 겨울 웨딩을 올린 두 스포츠 스타의 결혼식은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에너지가 넘친 웨딩이었습니다. 두 커플의 앞날에 큰 축복이 함께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웨딩 프로모션


라움 웨딩에서는 2017년~2018년 겨울 웨딩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Winter WonderlandForever, the Moment 웨딩 프로모션으로 품격 있는 특별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라움 웨딩 고객에게 사전 예약 후 방문 상담만 해도 특별한 선물을 드립니다 ☞상담 신청 바로가기]

 

 

즐거운 문화의 향유를 위한 고품격 문화 공감, 소셜베뉴 라움아트센터로 문의 주세요.

☏ 02-538-3366 | 9AM ~ 8PM |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564 (역삼동 680-1)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라움아트센터 라움아트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