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보내기 위해 공연 및 콘서트를 찾는 분이 많습니다. 라움아트센터에서도 매년 다양한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중 '2013년 크리스마스이브 디너콘서트' 현장을 공개하며, 올해 크리스마스 파티 콘서트를 소개합니다.


크리스마스 콘서트


2013년 12월 24일, 저녁 7시에 열린 크리스마스 연말 공연은 라움아트센터의 마제스틱 볼룸에서 화려하게 진행됐습니다. 500명의 수용 인원을 계획했고, 전 좌석은 조기에 매진되어 디너콘서트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열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콘서트


이날 연말 공연에서는 라움아트센터의 예술 감독 지휘자 금난새와 유라시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카메라타 S', 소프라노 서활란이 함께하며 크리스마스이브에 달콤한 클래식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크리스마스 콘서트


디너콘서트 프로그램은 비발디의 바이올린 협주곡 [사계] 중 ‘겨울’과 베버의 클라리넷 콘체르티노 Eb 장조 Op. 26, 슈베르트의 아베마리아, 슈트라우스의 오페레타 [박쥐] 중 ‘친애하는 백작님’, 홀스트의 생폴 스위트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어울리는 곡으로 구성해 관객들 모두 즐거워하는 최고의 연말 공연이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콘서트


공연 전 다양한 음료와 다과가 무료 제공되는 리셉션 파티가 진행됐으며, 공연 후 호텔 출신 셰프가 선사하는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특별한 정찬이 와인과 함께 제공되어 설레는 크리스마스이브의 밤을 화려하게 빛냈습니다.


크리스마스 콘서트


클래식 선율로 잊지 못할 연말 추억을 선사했던 크리스마스이브 디너콘서트. 2017년에도 라움아트센터는 크리스마스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공연으로 관객들을 찾아갑니다. 12월 22일에는 'EXP EDITION(이엑스피 에디션)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해 디너와 함께하는 공연이 끝난 뒤 라움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격조 높은 애프터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파티


크리스마스 이후에도 라움아트센터의 연말 공연은 계속됩니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열리는 라움 마티네 콘서트. 올해를 장식하는 이번 콘서트는 12월 27일 에클레시아의 'After Christmas' 클래식 공연&브런치 뷔페로 진행됩니다.


크리스마스 콘서트


숨 가쁘게 달려온 2017년,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는 라움아트센터의 고품격 공연으로 뜻깊게 보내길 바랍니다.



즐거운 문화의 향유를 위한 고품격 문화 공감, 소셜베뉴 라움아트센터로 문의 주세요.

☏ 02-538-3366 | 9AM ~ 8PM |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564 (역삼동 680-1)

Posted by 소셜베뉴 라움 라움아트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