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24일, 라움아트센터에서 크리스마스이브에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인기 캐릭터 '미피(Miffy)'와 함께하는 '재즈 크리스마스 와인&다인' 디너 파티입니다.


이날 라움의 '재즈 크리스마스 와인&다인' 디너 파티에서는 크리스마스 특별 6코스 정찬과 코스별로 소믈리에가 엄선한 페어링 와인 4종이 제공됐습니다. 또한 5명의 재즈 아티스트들이 함께해 환상적인 피아노 연주와 보컬 하모니로 파티를 가득 채웠습니다.


정찬 이후에는 와이너리 투어가 펼쳐져 프랑스, 스페인, 칠레 등 세계 각국의 와이너리를 둘러보고,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이브 파티


라움아트센터의 크리스마스이브 파티는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어 더욱 특별했습니다. 아이들의 소중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위해 인기 캐릭터 '미피(Miffy)' 키즈 플레이 존을 운영해 DVD 특별상영, 아트&크래프트, 포토존을 체험하도록 했습니다.


아이들의 좋아하는 '미피(Miffy)'는 반짝이는 까만 눈과 X자 모양의 입과 쫑긋한 귀를 가진 아기 토끼 캐릭터입니다.


크리스마스이브 파티


네덜란드의 국민 캐릭터이자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미피(Miffy)는 1955년 네덜란드 동화작가 딕 브루너에 의해 탄생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딕 브루너는 아들이 토끼 그림을 그려달라는 말에 어릴 때 키우던 애완용 토끼를 떠올려 그림을 그리게 됐다고 합니다. 종이 위에서 태어난 새하얀 털에, 긴 귀를 가진 아기 토끼 이름을 미피(Miffy)라고 지었고, 지금은 세계적인 캐릭터가 됐습니다.


딕 브루너는 모던아트의 영향을 받아 색채를 6가지로 제한하여 색채가 갖는 힘을 강조하는데, 뚜렷하고 밝고 강한 색채가 아이들의 관심을 더욱 끄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크리스마스이브 파티


'재즈 크리스마스 와인&다인' 디너 파티가 열린 크리스마스이브, 라움에서 준비한 키즈 플레이 존에서 '미피(Miffy)' 캐릭터로 원화 전시, 왕관 만들기, 석고상 색칠하기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각종 전시와 프로그램들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크리스마스이브 파티


크리스마스이브 파티


2014년 라움에서 크리스마스이브는 아름다운 재즈 선율과 최고의 디너, 와인이 함께하는 파티로 멋지게 마무리됐습니다. 귀엽고 깜찍한 친구 미피(Miffy)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감성과 재미를 주며 어른과 아이 모두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습니다.


올해에도 크리스마스 콘서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파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추억을 라움아트센터에서 만들어 보길 바랍니다.



즐거운 문화의 향유를 위한 고품격 문화 공감, 소셜베뉴 라움아트센터로 문의 주세요.

☏ 02-538-3366 | 9AM ~ 8PM |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564 (역삼동 680-1)

Posted by 소셜베뉴 라움 라움아트센터